어사이드 닫기

1215

0
close open
TOP BOTTOM

TODAY VIEW 0

    prev
    /
    next

    CS CENTER

    • 070-4905-8776
    • MON-FRI  : AM 09:00 ~ PM 06:00
    • LUNCH : PM 12:00 ~ PM 01:00
    • SAT, SUN, HOLIDAY OFF

    BANK INFO

    • 우체국 103119-02-059199
      HOLDER : 산북동실장님들패션협동조합

    COMMUNITY

    SOCIAL NETWORK

    MENU

    자주묻는질문

    • 네, 재입고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품절 상품의 경우 재입고 알림을 등록하시면 알림 문자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    • ▪ 고객센터 운영시간 안내

      - 평일 : AM 09:00 ~ PM 6:00

      - 점심시간 : PM 12:00 ~ 01:00

      - 토, 일, 공휴일 휴무


      ▪ 고객센터 번호 안내

        070-4905-8776


    • AS 방침은 각 브랜드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.

      1:1 문의에 사진 및 AS 요청 내용을 남겨 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


      ※ AS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비용 발생 시 미리 안내드립니다.

    • 해당 댓글에 신고버튼을 클릭해 접수해주세요.

      관리자 확인 후 댓글처리와 함께 게시글 및 댓글 작성이 제한됩니다.


    • [기타]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   

      번호: 50

      보유하신 쿠폰은 상품 주문 결제 시 사용 가능합니다.


      ※  유효기간이 경과한 쿠폰의 경우 사용이 불가하며 적용 불가능 상품의 경우 쿠폰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    • 아래 이메일로 제휴 문의 바랍니다.

      1215designers@naver.com


      ▪ 절차

      1. 제휴 및 제안 접수 : 메일로 제안 (성함과 연락처 필수)

      2. 담당자 검토 : 2~3일 정도 소요됩니다.

      3. 연락 : 좋은 제안에 대해 연락을 드립니다.

      4. 채택 및 실행 : 채택이 되면 계약을 체결합니다.

    • [포인트 및 이벤트] 이벤트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   

      번호: 48

      홈페이지 상단 EVENT를 클릭하시면 다양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.


    • [포인트 및 이벤트] 적립은 어떻게 하나요?   

      번호: 47

      상품을 구매하시거나 후기 작성 또는 이벤트를 통해 지급됩니다.


      ※ 주문 시 할인 수단으로 사용 가능합니다. (단, 현금으로 환급 불가)

    • [포인트 및 이벤트] 환불 시 사용했던 적립금은 어떻게 되나요?   

      번호: 46

      주문 시 사용한 적립금은 환불하실 경우 함께 환불처리됩니다.

    • [포인트 및 이벤트] 적립금 유효기간이 있나요?   

      번호: 45

      적립금의 경우 유효기간은 1년입니다.


      ※ 특정 이벤트에 지급되는 기간 한정 쿠폰 또는 적립금의 경우 해당 유효기간 안에만 사용 가능합니다.

      ※ 유효기간이 지난 적립금은 소멸되고 소멸 예정 적립금은 적립금 화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  ※ 보유 적립금이 1000원 이상일 경우 사용 가능합니다.

    • 입점 업체의 품절 상품 재입고 여부 및 일정은 정확히 알기가 어렵습니다. 상품 상세 페이지의 상품 문의 게시판을 

      통하여 문의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. 또한 재입고 알림을 등록 하시면 알림 문자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    • 온라인 특성상 상품 이미지의 색상은 모니터 환경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      교환 및 반품 대상이 아니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• [상품관련] 상품 사이즈가 생각보다 커요   

      번호: 42

      온라인 특성상 상품의 정확한 사이즈는 사진으로 구별이 어렵습니다. 각 상품의 상세사이즈표를 참고해주세요.

    • 브랜드 별로 제공 여부가 상이할 수 있으며, 현재 쇼핑백 및 선물포장은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.

    • 환불은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일 경우에만 접수 가능합니다.


      ▪ 환불 접수 경로

      - PC (웹) : MYPAGE > 좌측 상단 취소/환불

      - 모바일 (웹/앱) : 


      1. 반품할 상품의 환불을 접수해주세요.
      2. 반품 방법을 선택해주세요.
      - 회수 : 택배기사가 요청한 회수지로 평일 기준 2~5일 이내 방문합니다.
      - 직접발송 : 상품을 받은 택배사와 동일한 택배사로 반품 진행해주세요.
      3. 환불 배송비를 선결제해주세요.
      4. 상품을 받으신 그대로 포장해서 반품해주세요. (받으신 사은품이 있다면 같이 포장해주세요.)

      ※ 아래의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하오니 유의해주세요.

      - 상품 수령 후 7일이 지난 경우

      - 세탁 및 수선한 경우

      - 주문제작 상품으로 상세 설명에 반품 불가 명시된 경우

      - 향수, 화장품 등의 오염이나 상품이 훼손된 경우

      - 반품 불가를 명시한 상품의 경우

       

    • [환불요청] 배송된 상품이 불량입니다   

      번호: 39

      불량 또는 오배송의 경우 고객님께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시지 않게 교환/반품 처리 도와드립니다.


      ※ 불량 상품, 오배송이 된 경우라도 초기 배송된 상태 그대로 이중포장 부탁드립니다.

      ※ 입고 후 검수 시 불량 또는 오배송이 아닌 경우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합니다.

    • [환불요청] 반품 비용은 얼마인가요?   

      번호: 38

      브랜드 별 왕복 배송비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. 반품 접수 시 정확한 반품 비용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  불량, 오배송의 경우 배송비가 발생하지 않으며 브랜드 지정 택배사를 이용해서 착불로 보내주세요.

    • [환불요청] 상품을 보냈는데 환불은 언제되나요?   

      번호: 37

      환불 진행 과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.


      상품회수 > 상품도착 > 검수진행 > 환불진행


      ※ 상품 회수 후 반품 도착까지 평일 기준 1~3일 소요됩니다.

      ※ 검수 기간은 평일 기준 1~3일 소요됩니다.

      ※ 환불이 완료 되었어도 각 결제 수단마다 환불 기간에 따라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  • 수거 방법에 따라 상이합니다.


      - 회수 : 택배기사가 요청한 회수지로 평일 기준 2~5일 이내 방문합니다.

      - 직접발송 : 상품을 받은 택배사와 동일한 택배사로 반품 진행해주세요.


      ※ 반품 회수 기간 : 브랜드가 사용하는 지정 택배사에 회수 신청일 다음 날부터 영업일 기준 3일 이내

    • [환불요청] 환불접수를 철회하고 싶어요   

      번호: 35

      환불 접수를 하신 후에 철회를 원하실 경우 1:1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      ※ 상품을 이미 반품하셨거나 교환 상품이 이미 출고가 된 경우에는 반품/교환 철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    비밀번호 확인

   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    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    비밀번호 변경

   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    ※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, 영문 소문자, 숫자,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~20자

    • 현재 비밀번호
    • 신규 비밀번호
  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