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기타] 품절 상품 재입고 알림 서비스가 제공 되나요?
번호: 4
네, 재입고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품절 상품의 경우 재입고 알림을 등록하시면 알림 문자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[기타]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번호: 3
▪ 고객센터 운영시간 안내
- 평일 : AM 09:00 ~ PM 6:00
- 점심시간 : PM 12:00 ~ 01:00
- 토, 일, 공휴일 휴무
▪ 고객센터 번호 안내
[기타] 구매한 상품 AS가 필요한 경우 어떻게 해야 되나요?
번호: 2
AS 방침은 각 브랜드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.
1:1 문의에 사진 및 AS 요청 내용을 남겨 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
※ AS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비용 발생 시 미리 안내드립니다.
[기타] 상품후기 댓글에 욕설이 있어요
번호: 1
해당 댓글에 신고버튼을 클릭해 접수해주세요.
관리자 확인 후 댓글처리와 함께 게시글 및 댓글 작성이 제한됩니다.
[기타]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번호: 0
보유하신 쿠폰은 상품 주문 결제 시 사용 가능합니다.
※ 유효기간이 경과한 쿠폰의 경우 사용이 불가하며 적용 불가능 상품의 경우 쿠폰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※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, 영문 소문자, 숫자,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~20자